도라애옹
- 안과의료상담Q. 안 다친 눈에 감염성 안질환 치료제 안약을 넣었습니다.저희 아빠가 안과에서 처방받은 안약을 안 다친 눈에도 몇 번인지 모르겠지만 넣었습니다. 제가 지금 봐서 지금부터는 안 넣을 텐데.. 지금까지 넣은 게 큰 문제 안 되겠죠?ㅠㅠ 레보프록스, 옵틱플루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안과의료상담Q. 안와골절 증상 중에 멍은 없고 오른쪽 눈 위, 밑 붓기만 있을 수 있나요?저희 아빠가 토요일에 넘어지면서 낮은 테이블 둥근 모서리에 오른쪽 눈 타박상.. 멍은 없고 냉찜질해서 조금 가라앉았다가 코를 풀어서 다시 더 부어있는데 이 부종이 염증인지 안와골절인지 증상만으로 예측할 수 없나요? 아빠가 시력은 괜찮다고 응급실은 안 가셨고 오늘 아침에 안과에 갈 예정입니다. 타이레놀 500도 먹었습니다.
- 안과의료상담Q. 테이블 둥근 모서리에 눈을 부딪혔습니다.저희 아빠가 숙취 상태에서 의자에 앉아서 졸다가 넘어지면서 낮은 테이블 둥근 모서리에 부딪히면서 바닥에 코도 부딪혔는지 먼저 코피가 났고 다행히 코피는 멈췄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서 오른쪽 눈만 눈 위 눈 밑이 부었고 통증도 있다고 해서 냉찜질했고 이지엔 6 이브 먹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그대로라서 걱정됩니다. 안과는 월요일에 갈 예정입니다. 지금 할 수 있는 진단이나 처치나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약 이런 거 아시는 거 다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