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매우개방적인아카시아나무
질문
답변
회사 생활
고민상담
5일 전
Q.
이직의 시기가 언제쯤이 적절할지 고민입니다
나이 35살 직장인입니다 레벨업을 위해 이직을하고싶은데 언제쯤 마지막적기일까요그리고 기능직으로도 대기업가고싶은 마음이지만 학력 (학사)는 채용을 안해준다는얘기가 있던데 사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