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똘똘한팝콘
질문
답변
이비인후과
의료상담
26.06.02
Q.
인파선염 그냥 내버려둬도 되나요??
턱 아래쪽에 동글동글하게 나와있는데 아프지는 않아요 근데 계속 안 없어지고있어요 병원도 가서 봤는데 인파선염이라고 하셔서 괜찮아 질수고 있다고하셨는데 그대로 남아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