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가끔웅장한기니피그
질문
답변
정형외과
의료상담
26.06.02
Q.
무릎에 통증이 심할때 어떻게 하나요?
22년도에 무릎이 부러져 철심박는 수술하고 23년도에 철심 빼는 수술한뒤 재활치료를 완벽하게 받앗는데 걸을때,뛸때,무릎 굽힐때,계단 오를때 통증이 너무 심해서 병원에 가면 아무 이상 없다고 진통제만 놓아주는데 이거 해결방법이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