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때론맑은잉어
질문
답변
기타 고민상담
고민상담
26.05.07
Q.
꼬르륵….ㅜㅠㅠㅠㅠㅠ 은근 스트레스ㅠㅠ
학교에 있다보면 3교시만 되도 꼬르륵 소리가 나는데요ㅜㅜ 너무 커서 넘넘넘 창피해요ㅠㅠㅠ 중학교때는 괜찮았는데ㅜㅠ 수업량이 많은 날에는 2교시만 해도 배고파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