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끝없이인기있는달팽이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26.06.15
Q.
월 300 직장인 제테크는 필수인가요?
32살 여자입니다. 착실히 돈 모으는거말고는 안해요. 아예 일절 진짜 안합니다. 너무 늦은건가요?세후 290만원 정도 받고.. 청년도약계좌 70씩 넣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