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가끔머찐
으흐흐흐흐...
질문
답변
양도소득세
세금·세무
26.05.30
Q.
해외주식양도소득세 신고 직접하기가...
대행을 했어야했는데 5월 다지나가는 지금은 예를들어 토스에서는 안된다하고...직접하려니 주식자료? 를 입력하라는데 자료를 예를드러 토스에서 받으면 되나요? 세금은 당연히 내는건 맞는데 어느분 질문처럼 번돈에 내는 세금인데 년도별로 끊어서 세금매기는게 참...이건 걍 행정편의지 않겠는지^^ 질문과 넋두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