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가끔머찐
가끔머찐
으흐흐흐흐...
  • 양도소득세세금·세무
    26.05.30
    Q. 해외주식양도소득세 신고 직접하기가...대행을 했어야했는데 5월 다지나가는 지금은 예를들어 토스에서는 안된다하고...직접하려니 주식자료? 를 입력하라는데 자료를 예를드러 토스에서 받으면 되나요? 세금은 당연히 내는건 맞는데 어느분 질문처럼 번돈에 내는 세금인데 년도별로 끊어서 세금매기는게 참...이건 걍 행정편의지 않겠는지^^ 질문과 넋두리 드립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