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현재도귀여운멧돼지

현재도귀여운멧돼지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
    26.06.18
    Q. 친구와 동업자로 일해보신분 있을까요어느순간부터 남들에게 '내 친구 누구야~' 대신 '나랑 같이 일하는 누구누구~' 하고 소개하게되고, 친구로서 만나는 시간의 비율도 점점 줄어들다보니 뭔가 알수없는 감정이 생기네요. 아직까진 뭐 서로 서운할 만한 일이나 큰 의견충돌도 없고 워낙에 서로 부딪히는게 없던 친구라 문제는 없지만, 친구가 친구가 아닌 다른 사회적 관계로 변해간다는 걸 인식할때마다 한켠으론 공허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런 감정이 듭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