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끝없이친밀한개나리
질문
답변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1일 전
Q.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따는게 맞을까요? 40대입니다.
40대인데 it쪽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 공주햐서 따는게 맞울까요? 이나이 다꾸 하라고 옆에서 부추겨서 ㅠㅠ 나이도 너무 많고 지금 애도 둘인데 막상 하려니 할수 있을까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