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니나가라하와이
질문
답변
양육·훈육
육아
26.04.24
Q.
아들키우는거 너무힘들어요..초딩
초딩4학년인데.. 말한마디할때마다 싸우고싶네요 이제 사춘기오면 더하다는말들 하는데 이거 진즉 사춘기온거 아니냐구요....왜저러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