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화려한키위248
질문
답변
무역
경제
24.03.02
Q.
주류 3병 구매시 관세가 어떻게 될까요?
사케 1병 700ml 3000엔위스키 1병 750 2500엔 을 구매 후 13000엔짜리 위스키를 한병 더 구매할려고 합니다. 이럴경우 사케에 대해서 관세가 부과되나요? 아니면 위스키 3000엔 에 대해서 관세가 부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