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텐렉109
- 반려동물 훈련반려동물Q. 강아지가 저랑 차를 타면 엄청 낑낑거려요.강아지가 저 말고 부모님이랑만 차를 타면 차분하게 그냥 얌전히 있는데 저랑 차를 타면 엄청 낑낑거리고 가만히 못 있고 심하게 헥헥거리면서 침도 흘려요. 꼬리도 밑으로 내려가있습니다. 분리불안도 없고 그런데 왜 그럴까요? 산책이나 밥, 관리 등은 모두 제가 합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신발 모델명을 찾고 싶은데 혹시 아시는 분…?20년도인가 21년도에 아디다스 매장에서 구매한 신발인데 다시 사고 싶은데 모델명을 모르겠어요. 그당시에 할인해서 10~12만원대에서 구매했던 거로 기억합니다. 혹시 모델 명 아시는 분 계실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염색을 하려고 하는데 무슨 색이 좋을까요?머리숱이 많이 없어서 두피가 많이 비어보여요. 염색을 해서 좀 커버를 하고 싶은데 무슨 색으로 염색을 해야 두피가 많이 안 비어보일까요? 정말 cctv로 정수리 부분을 보면 정수리 부분만 두피가 훤히 보일 정도로 비어있는 게 보여서 너무 스트레스예요. 저는 지금 완전 검은 머리라 밝은 색이나 색이 잘 안 나올만한 색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 대출경제Q. 대출이 많은데 추가대출이 가능할까요?대출이 많은 상태라 대출 거절이 나오는데 혹시 어플이 아닌 은행에 직접 소통으로 대출을 받은 후 다른 곳 대출은 정리 뒤 해당 은행 대출만 이용하고 싶다고 요청하면 대출이 가능할까요?
- 예금·적금경제Q. 외화예금 들어두면 좋다던데 들면 좋을까요?sc제일은행에 외화통장, 외화정기예금이 있더라고요. 들까 말까 계속 고민을 했는데 들어두면 좋다는 사람도 있고 굳이 왜? 라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외화정기예금이 있으면 좋을까요?
- 사진·영상취미·여가활동Q. DSLR을 사려고 하는데 추천가능할까요?DSLR을 구매하려고 합니다.현재는 중고로 구매한 캐논 70D를 사용중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18년도에 입문용으로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 합니다.카메라를 슬슬 바꿔보고 싶어서 고민중인데 새 상품이나 중고 둘 다 추천받았으면 하고 브랜드는 최대한 캐논으로 하고 싶지만 다른 브랜드도 상관 없습니다.야경이나 풍경 / 제품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주 가끔 인물을 촬영할 것 같긴 합니다.영상 촬영은 없고 사진 촬영만 합니다.파란 색감을 좋아하고 노란색이 도는 것은 안 좋아합니다.(바디만)가성비 라인부터 200만원 안에서 추천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 반려동물 건강반려동물Q. 강아지가 먹는 알러지 가루약도 부작용이 있나요?강아지가 알러지 약을 먹고 있는데 알러지 약을 먹은 후로 기운도 없고 잘 움직이지도 않고 집에서도 꼬리를 계속 내리고 다녀요. 호흡도 평소보다 가파르게 쉬는 것 같아요. 강아지가 먹는 알러지 약도 강아지에게 부작용이 있거나 원래 알러지 약을 먹이면 이런가요?어제 병원에 가서 증상을 말씀 드렸을 때는 건강에 문제가 있다고 하진 않으셨었어요.
- 반려동물 건강반려동물Q. 강아지가 며칠 전 부터 힘이 없는 것 같아요.강아지가 한 이번 주 수요일 쯤 부터 기운이 없어보입니다.1. 사료와 물, 간식 잘 먹음2. 장난감도 좋아하는 거로 같이 놀아주면 잘 놀고 있음3. 산책 나가려고 준비하는 과정까지는 좋아함.4. 응가도 문제 없이 정상적인 상태로 잘 하는 중.인데... 이제 문제는1. 집에서도 계속 꼬리가 쳐져있음2. 장난감으로 놀아줘도 잘 놀긴 하지만 이전 만큼 신나게 놀지 않음3. 산책 나가려고 준비하는 과정은 좋아하지만 수요일에 나갔을 때는 아빠 차(차 타면 멀리 나가서 노는 거 알고 있음) 타겠다고 버티면서 산책 거부(?). 목요일에는 나가는 준비는 했지만 현관문 밖으로 나가지 않음... 어찌저찌 나갔는데 주차장에서 벗어나지 못 하고 4분만에 집에 들어가겠다고 해서 결국 산책 실패이 상태입니다.22년 11월생 푸들 남아이고 현재 저번 주 토요일에 알러지 의심 판정(?)을 받아서 알러지 약을 먹고 있습니다. 내일까지 알러지 약을 먹고 또 병원에 갈 예정입니다.집에 에어컨도 계속 켜두고 있고 쿨매트도 있긴 한데 혹시 너무 더울 때는 산책을 안 나갔었는데 가끔 나갔던 산책에서 더위를 먹은 것인지 걱정입니다.또한, 이전에 공원에서 강아지가 초등학생 남자 아이들을 몇 번 만난 적이 있는데 그 친구들이 좀 무례하게 했었어서 그런지 피하는 것 같더라고요. 근데 강아지는 그 공원을 가는 것을 좋아해서 항상 그 방향으로 갑니다. 갔을 때 그 초등학생 남자 아이들이 강아지를 발견하고 다가오면 강아지는 저에게 안아달라며 피합니다. 그때마다 안아서 다른 곳으로 피해서 산책을 하곤 했지만 이것도 강아지가 산책을 거부하는 이유 중 하나일지도 걱정입니다. 내일 병원에 가서 자세하게 상담 받으려고 하는데 그 전에 혹시 집에서 강아지가 기운을 내거나 잘 놀 수 있도록 해주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 해서 질문 남겨봅니다.
- 약 복용약·영양제Q. Sns에서 광고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효과 괜찮을까요?운동도 하고 있고 식단도 하고 있는데 3개월 안에 빠르게 살을 빼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입니다. 인스타를 보다보면 지방사약, 스웰컷 등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있는데 이것들이 정말 효과가 있을 까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평균적으로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예전에 세리박스를 먹었을 때와 최근 시서스를 먹었을 때 어지럼증을 느껴서 사고가 날 뻔 했던 적도 있었는데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어도 괜찮을 까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일상 생활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팁이 있을까요?현재 운동을 따로 할 시간이 없어서 식단과 출퇴근을 걸어다니는 등의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출퇴근 왕복 1시간 + 강아지 산책까지 하는 것 외에 따로 운동이 될만한 활동이 있을 까요? 아니면 효과적으로 걷는 방법 등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