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동차 부동액을 넣을 때 물을 반씩 넣어 주어야 하나요?
겨울이고 요즘 날씨도 많이 추워서 제가 자동차에 부동액을 넣으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한 가지 궁금한게 부동액을 넣을 때 부동액만 넣는게 아니고 물도 절반 정도 같이 넣어 주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부동액을 100% 다 넣어야 하는 건가요? 너무 헷갈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겨울이고 요즘 날씨도 많이 추워서 제가 자동차에 부동액을 넣으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한 가지 궁금한게 부동액을 넣을 때 부동액만 넣는게 아니고 물도 절반 정도 같이 넣어 주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부동액을 100% 다 넣어야 하는 건가요? 너무 헷갈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