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서울 아니면 대학 안가는거 오바인가요?
제 얘기 아니고 같은 나이 남자 얘긴데 지방대는 가기싫고 편입도 싫고 무조건 인서울을 가려는데 재수 실패하고 벌써 삼수 나이거든요 그래서 지방대라도 가야할지 삼수 사수를 해야할지 고민하네요 군대도 가야한다는데 전 군대 안가서 삼수 해도되긴해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 얘기 아니고 같은 나이 남자 얘긴데 지방대는 가기싫고 편입도 싫고 무조건 인서울을 가려는데 재수 실패하고 벌써 삼수 나이거든요 그래서 지방대라도 가야할지 삼수 사수를 해야할지 고민하네요 군대도 가야한다는데 전 군대 안가서 삼수 해도되긴해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