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더없이협동적인오리
고등학교 어느 과를 가면 좋을지가 궁금해여 문과쪽으로 가고싶은데 또 어디 대학교를 가야할지가 잘 어려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마손파이
고등학교는 내신과 수능 준비에 유리한 일반고나 학습 분위기가 좋은 자사고 등 본인의 학습 성향에 맞춰 선택해 보세요 ^^ 문과 지망이라면 평소 좋아하거나 흥미를 느끼는 교과목 위주로 생각하면 좋아요
대학은 지금 당장 정하기보다 고교 1학년 때 다양한 활동을 하며 적성을 찾는 게 중요해요~ 관심 분야의 책을 읽으며 꿈을 구체화해 보세요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