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두돌지난 어린이인데 열이40도이고 의원처방으로 해열제 먹고 겨우 열은 내렸는데 입안이 헐고 의원은 수족구라고 하는데 큰병원으로가봐야 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
두돌지난 남자쌍둥이 인데 열이40도에 이르고 의원처방으로 해열제 먹고 겨우 열은 내렸는데 입안이 헐고그러는데 의원은 수족구라고 하는데 큰병원으로가봐야 할까요?
다른 쌍둥이도열이나기 시작했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
두돌지난 남자쌍둥이 인데 열이40도에 이르고 의원처방으로 해열제 먹고 겨우 열은 내렸는데 입안이 헐고그러는데 의원은 수족구라고 하는데 큰병원으로가봐야 할까요?
다른 쌍둥이도열이나기 시작했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