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여자들이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고 하는 이유는 멀까요?
안녕하세요. 우리 나라는 옛날 부터 어르신들이 하는 말이 있습니다.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남자보다 여자가 더 무섭게 느껴지는 말인데요. 여기에서 여자들이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고 하는 이유는 멀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나라는 옛날 부터 어르신들이 하는 말이 있습니다.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남자보다 여자가 더 무섭게 느껴지는 말인데요. 여기에서 여자들이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고 하는 이유는 멀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