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순수한 물만 나오는 건가요??
우리가 찌개를 끓이고 나서 냄비를 열어보면 항상 냄비에 물이 맺혀져 있잖아요. 근데 이건 궁물에서 나온 물인데 왜 궁물 전체(색이 있는 액체)가 안나오고 순수한 물만 맺히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우리가 찌개를 끓이고 나서 냄비를 열어보면 항상 냄비에 물이 맺혀져 있잖아요. 근데 이건 궁물에서 나온 물인데 왜 궁물 전체(색이 있는 액체)가 안나오고 순수한 물만 맺히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