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 쿠팡 인력 많이 구하던데 일해보신분들 조언구해요

요즘 당근에 보니깐 쿠팡에서 사람 많이 뽑던데 일해보신분들 어느부문쪽으로 알바,계약직 어떤게 더 나은지 조언 좀 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계속. 다닐 게 아니면. 알바부터~적응 훈련. 해 보는게.. 그리고 일 잘한다 싶으면 쿠팡에서. "계약직"의사 문자 날아옵니다. 현장 관리자가 추천 하는 것 같기도 하고. 데이타가 기록 되니 사무실에서. 알아 보는 것 같고..처음엔 출고 부터. 시키니. 출고도 해 보고 입고도. 해 보고 여러 공정. 해 보면. 본인에게 젤. 맞는 공정이 생겨요?? 여름철엔. 더위와 땀과의 전쟁이고 탈수 현상이 많이 생겨요?? 결코. 쉬운 일도 아니고 소지품 휴대폰 반입 불가. 밥 먹으러 갈때도. 건물 이동 해야. 해서 불편한 점이 너무 많아요? 출 퇴근. 버스가 있어 편하긴 하지만. 마트. 쇼핑도 아니고 구루마 끌고 다니는. 고물상. 같다는. 느낌이..

    채택 보상으로 7.12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5년전에 저도 쿠팡 알바 했었는데 첫날은 30분정도 안전교육 들어가고 반품쪽에 일했습니다 쉬는시간이 거이 없다고 보면 되요 다른 물류회사는 쉬는시간이 있는데 쿠팡은 없습니다 눈치보면서 화장실 갔다와야 되요

  • 그냥 젊을 때 단시간 돈 좀 벌고 싶을 때 하고 야간 뛰면 못 자고 힘든 거 감안하고 가야 합니다 뭐 물리치료 값이 더 나간가는 아니지만 물건 미친 듯이 들어오면 초보는 감당 안 되서 빡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