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월이 금리를 5프로까지 올린다고 하는 이유..
파월이 금리를 5프로까지 올린다고 하는 이유가 뭘까요? 이번 여러지표들을 보니 금방 물가 잡힐것 같은데 안정적으로 금리 4.5나 4.25까지 올릴다고 말하는게 낫지 않나요? 내년에 경기침체도 온다는데 저거때문에 무서워서 투자를 못하겠네요.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파월이 금리를 5프로까지 올린다고 하는 이유가 뭘까요? 이번 여러지표들을 보니 금방 물가 잡힐것 같은데 안정적으로 금리 4.5나 4.25까지 올릴다고 말하는게 낫지 않나요? 내년에 경기침체도 온다는데 저거때문에 무서워서 투자를 못하겠네요.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