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기간에 오리종류의 음식을 피하라고 히는 속설이 있는데 맞는지요?
임신기간중에 엄마가 섭취하는 모든 음식들은 태내발달에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오리종류의 음식 섭취를 피하라고 하는 속설이 있는데 맞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임산부는 오리고기가 좋지 않다는 것은 속설에 불과하고 오히려 단백질이나 여러 가지 비타민 철분 칼슘 칼륨 아연 등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태아 성장을 해 주는데 도움을 더 많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