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디젤차인데 날씨가 좀 풀려도 엔진에서 불쾌한 딸딸거림이 계속됩니다.
날이 추워지면 디젤엔진이 더 시끄러워지는건 알고있는데
최근에 10도 이상의 온도에서 시동걸고 주행을 해봐도 뭔가 진동/소음이 줄어들지 않는 느낌입니다.
가까운 정비소를 간다고 해도 정확히 어느 부분을 봐달라고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날이 추워지면 디젤엔진이 더 시끄러워지는건 알고있는데
최근에 10도 이상의 온도에서 시동걸고 주행을 해봐도 뭔가 진동/소음이 줄어들지 않는 느낌입니다.
가까운 정비소를 간다고 해도 정확히 어느 부분을 봐달라고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