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명 우량주라고 하는 종목은 중간에 매도, 매수 없이 5년, 10년 계속 가지고 있어야 하나요 ?
일명 우량주라고 하는 것은 언제까지 가지고 있어야 할까요 ~~
중간 중간 매도, 매수를 해도 될까요 ~~
우량주라 팔면 올라 갈 것 같고, 계속 가지고 있자니 오르락 내리락 하고 우량주 관리는 어떻게 관리 하는 것이 좋을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일명 우량주라고 하는 것은 언제까지 가지고 있어야 할까요 ~~
중간 중간 매도, 매수를 해도 될까요 ~~
우량주라 팔면 올라 갈 것 같고, 계속 가지고 있자니 오르락 내리락 하고 우량주 관리는 어떻게 관리 하는 것이 좋을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