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들이 살았던 시대를 나누는 과학적 기준이 무엇인가요?
공룡에 매우매우 관심이 많은 유치원생 딸아이와 같이 살다보니 저도 덩달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되네요. 문득 궁금증이 들었던게 백악기,쥬라기,트라이아이스기(?)뭐 이런식으로 시기를 나누던데 이렇게 나뉘어지는 과학적으로 정해진 기준들이 존재하나요?기 기준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룡에 매우매우 관심이 많은 유치원생 딸아이와 같이 살다보니 저도 덩달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되네요. 문득 궁금증이 들었던게 백악기,쥬라기,트라이아이스기(?)뭐 이런식으로 시기를 나누던데 이렇게 나뉘어지는 과학적으로 정해진 기준들이 존재하나요?기 기준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