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미성년 시절 가입한 청약통장은 어떻게 하는 게 좋나요?
안녕하세요. 딸이 초등학교 3학년 시절 (2010년) 어머니가 청약통장을 만들어주신 후 90만원 정도를 넣어주셨어요. 그 이후 지금까지 한 번도 납입한 적이 없는데 이 청약통장은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딸이 초등학교 3학년 시절 (2010년) 어머니가 청약통장을 만들어주신 후 90만원 정도를 넣어주셨어요. 그 이후 지금까지 한 번도 납입한 적이 없는데 이 청약통장은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