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고수님들 좀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엑셀 초보자입니당..

오른쪽 음영란에 1,2팀의 7월 8월 금액을 자동으로 넣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용?

엑셀 고수님들 도와주세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빛나라 하리 입니다.

    엑셀에서 음영 삽입 방법은

    엑셀표 선에 색상 넣어줄 부분을 드래그 하여 영역을 설정 하세요.

    그리고나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옵션 창이 나오면 셀 서식을 클릭하세요.

    색 자동 옆에 역 삼각형을 클릭하면 테마색 옵션에서 선에 입력해 줄 다양한 색상이 나올텐데요.

    엑셀 표 선에 색상을 넣어줄 색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셀에 금액을 자동으로 넣고 싶다면

    수식 태벵서 함수삽입을 클릭 후 함수 마법사를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 우선 날짜 옆에 "월" 칸을 만들어서

    =month(셀)&"월"

    함수로 월을 만들고

    =sumproduct((팀=팀영역)*(월=월영역)*(금액영역)

    이렇게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