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동물을 너무 좋아하는 여자와 그냥 그럭저럭 남자~
예를들어 커플이 여자는 동물을 너무 좋아하고
남자는 그럭저럭 좋거나 그렇다고 싫어하진 않고
여자를 배려해주려고는 하지만
사실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과
결혼하는게 괜찮을까요
배려하는건 고맙지만 그문제는 배려와는
좀 다르게 느껴져서요
다른 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예를들어 커플이 여자는 동물을 너무 좋아하고
남자는 그럭저럭 좋거나 그렇다고 싫어하진 않고
여자를 배려해주려고는 하지만
사실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과
결혼하는게 괜찮을까요
배려하는건 고맙지만 그문제는 배려와는
좀 다르게 느껴져서요
다른 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