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발목 연골 접합 수술을 했는데 관절염이 온건 같은데 좋은 방법 있을까요?
발목 연골 접합 수술을 했는데 관절염이 온건 같은데 좋은 방법 있을까요?
수술한지 3년이 넘어가는데 요즘 염증 때문인지 시큼시큼 아프네요. 관절염이 온거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발목 연골 접합 수술을 했는데 관절염이 온건 같은데 좋은 방법 있을까요?
수술한지 3년이 넘어가는데 요즘 염증 때문인지 시큼시큼 아프네요. 관절염이 온거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