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채택률 높음
요즘도 선배가 후배 밥사주고 그런 문화가 대학교에 남아 있나요?
제가 학교 다니던 시절인 97년도만 하더라도
선배들이 후배들 밥이라도 한번 더 사주고 그랬는데
최근에는 개인주의 문화가 자리하면서
이런 것들이 아직 존재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제가 학교 다니던 시절인 97년도만 하더라도
선배들이 후배들 밥이라도 한번 더 사주고 그랬는데
최근에는 개인주의 문화가 자리하면서
이런 것들이 아직 존재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