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국채의 이자지급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비트코인이나 금같은 위험자산은 가지고 있어도 이자지급이 없지만
국채는 이자를 지급해주잖아요.
그럼 그 이자는 어떻게 나서 지급해주나요?
국채의 이자지급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자유로운풍뎅이41
비트코인이나 금같은 위험자산은 가지고 있어도 이자지급이 없지만
국채는 이자를 지급해주잖아요.
그럼 그 이자는 어떻게 나서 지급해주나요?
국채의 이자지급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