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가 피해의식이 심한 걸까요…..?
고등학생 나이때 남학생이고, 오늘 학교에 가지 않고 식장에서 혼자 점심을 먹고 있는데 어떤 무리가 직장인 같지 않냐 등의 말을 하더군요( 제게 했는 지는 모르겠는데 50%정도 같아요)
그리고 제가 교복을 입고 있었는데 계산을 하고 나가는데 거기 여성분이 뒤를 좀 돌아서 제 교복바지를 쳐다보더군요 제가 노안이라서 직장인 나이로 봤는데, 교복 입어서 신기한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고등학생 나이때 남학생이고, 오늘 학교에 가지 않고 식장에서 혼자 점심을 먹고 있는데 어떤 무리가 직장인 같지 않냐 등의 말을 하더군요( 제게 했는 지는 모르겠는데 50%정도 같아요)
그리고 제가 교복을 입고 있었는데 계산을 하고 나가는데 거기 여성분이 뒤를 좀 돌아서 제 교복바지를 쳐다보더군요 제가 노안이라서 직장인 나이로 봤는데, 교복 입어서 신기한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