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짜파게티 만들 때 촉촉하게 만들어 먹는데 꾸덕하게 만들어 먹으면 목메이지 않는가요?
짜파게티는 짜장면이 생각날 때 끓여 먹으며 개인 입맛에 따라 조리법을 달리해서 먹습니다. 주로 촉촉하게해서 먹는데 먹방에서는 국물 없이 꾸덕하게 만들어 먹는데 목메이지 않는가요?
고민상담
짜파게티는 짜장면이 생각날 때 끓여 먹으며 개인 입맛에 따라 조리법을 달리해서 먹습니다. 주로 촉촉하게해서 먹는데 먹방에서는 국물 없이 꾸덕하게 만들어 먹는데 목메이지 않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