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아이가 악보나 음표 등을 아무것도 모르는데 피아노를 배워도 되나요?
아이가 아직 음악에 대해 무지하여 악보나 음표 등을 아무것도 모르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도 피아노를 배우러 가도 괜찮은건 가요? 만약 피아노 배우기 전 간단히 교육을 시켜주는 것도 도움이 되나요?
학문
아이가 아직 음악에 대해 무지하여 악보나 음표 등을 아무것도 모르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도 피아노를 배우러 가도 괜찮은건 가요? 만약 피아노 배우기 전 간단히 교육을 시켜주는 것도 도움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