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짝남이 너무 좋아서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어요
짝남이 너무 좋아요 근데 방학이 코앞이고 표현도 못하겠고 연락조차 못하겠어요
눈은 하루종일 마주치는데 그냥 방학에 걔 못보니까 너무 힘들 것 같아요
제가 얼마전에 울때도 다른 애들 통해서 걱정도 해주고 그랬었더라구요..
고민상담
짝남이 너무 좋아요 근데 방학이 코앞이고 표현도 못하겠고 연락조차 못하겠어요
눈은 하루종일 마주치는데 그냥 방학에 걔 못보니까 너무 힘들 것 같아요
제가 얼마전에 울때도 다른 애들 통해서 걱정도 해주고 그랬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