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만사랑받고싶은심리어떤심리인가요
내가좋아하는사람이 다른사람을 더좋아하면.불안하고 싫어요
어째야되남요?나랑만 놀고 나만쳐다봐야되고
다른사람이랑있으면싫고 그렇습니다 병인가 집착인가요?다른사람이랑있을수도있는데 난왜이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내가좋아하는사람이 다른사람을 더좋아하면.불안하고 싫어요
어째야되남요?나랑만 놀고 나만쳐다봐야되고
다른사람이랑있으면싫고 그렇습니다 병인가 집착인가요?다른사람이랑있을수도있는데 난왜이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