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특성화고에서 일반고로 전학가고 싶어요..
현재 특성화고 다니는 고1입니다.
솔직히 회계랑 상경같은 수업들을때 이해 하나도 안되고 선생님이 저랑 맞는거 같지도 않아요.
그런 교과보다 보통교과를 더 심도있게 공부하고 차라리 대학을 가는게 나을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만약에 일반고로 간다고 해도 부모님은 어떻게 설득해야할지..
엄마는 인문계 가라고 했는데 제가 특성화고 오겠다고 설득해서 오게됬어요..
고민상담
현재 특성화고 다니는 고1입니다.
솔직히 회계랑 상경같은 수업들을때 이해 하나도 안되고 선생님이 저랑 맞는거 같지도 않아요.
그런 교과보다 보통교과를 더 심도있게 공부하고 차라리 대학을 가는게 나을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만약에 일반고로 간다고 해도 부모님은 어떻게 설득해야할지..
엄마는 인문계 가라고 했는데 제가 특성화고 오겠다고 설득해서 오게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