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오늘 집에 오면서 마트에 들렀는데 소님보다 직원이 더 많더라구요. 온라인몰이 활성화되어서 그런걸까요?
온라인 쇼핑몰이 갈수록 활성화 되고 택배배송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어서 기존에 골목 상권이 더 죽는 거 같아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편하고 더 저렴한 물건을 사는 게 인지상정인데요. 이러다가 오프라인 마트는 없어지는 거 아닐까 오면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뽀얀굴뚝새243
온라인 쇼핑몰이 갈수록 활성화 되고 택배배송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어서 기존에 골목 상권이 더 죽는 거 같아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편하고 더 저렴한 물건을 사는 게 인지상정인데요. 이러다가 오프라인 마트는 없어지는 거 아닐까 오면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