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고데기 몇년동안 사용하고 버리는게 좋나요?

고데기 언제 산지 기억은 안나는데 고장은 안나긴했거든요 근데 하얀색 선이 때가 많이 탈 정도로 오래되긴했는데 계속 써도 문제 없나요? 적어도 3년 이상된거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데기는 고장 나지 않았더라도 3~5년 이상 사용했다면 상태를 점검하는 게 좋습니다.

    전선 피복이 누렇게 변하거나 갈라짐, 꺾인 자국, 열판 코팅 벗겨짐이 있으면 화재나 감전 위험으로 인해 교체를 권장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