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다닌지 9개월되는데 3번빠진게 많이?

일다닌지 9개월 되는데 3번 빠진거면 많이 빠진건가요? 내일 빠지고 싶은데 고민이네요 힘들어서 빠지려고 하는데 흠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단결근이라면 많이 빠진 거지만 그게 아니라면 3번은 많이 빠진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직장인도 1년에 15개의 연차가 나오는데 그걸 생각하면 얼마 빠진 것이 아니죠

  • 알바인지 직장인지에 따라서 다를 것 같습니다.

    알바면 조금 많이 빠지는 것 같고 직장 생활이시면 연차 있고 연차 사용하시는 거면 상관없을 것 같아요.

  • 혹시 무단결근이면 많은거죠 !!! 반반임님이 입장 바꿔서

    사장이라 생각해보세요 무슨 회사던 일이던 자기 업무가 있을건데 무단으로 빠지면 그일을 누군가 해야될거고 하다못해 다음날로 미뤄질수도 있는거고 또 중요한일 경우 본인하나 빠짐으로 인해서 회사가 타격입을수도 있습니다 알바도 마찬가지구요

    그게아니라면 회사에 이야기 잘해서 연차나 월차 쓴다고 하세요

  • 어떤 직장인지는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한달 만근을 하시면 월차가 1일 생길거이요. 9개월이면 8개가 생겼을거같은데요. 1년 이상 지나시면 연차가 생기실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