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반반임
일다닌지 9개월 되는데 3번 빠진거면 많이 빠진건가요? 내일 빠지고 싶은데 고민이네요 힘들어서 빠지려고 하는데 흠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무단결근이라면 많이 빠진 거지만 그게 아니라면 3번은 많이 빠진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직장인도 1년에 15개의 연차가 나오는데 그걸 생각하면 얼마 빠진 것이 아니죠
1
응원하기
딸기찹쌀떡
알바인지 직장인지에 따라서 다를 것 같습니다.
알바면 조금 많이 빠지는 것 같고 직장 생활이시면 연차 있고 연차 사용하시는 거면 상관없을 것 같아요.
꾸준한살모사
혹시 무단결근이면 많은거죠 !!! 반반임님이 입장 바꿔서
사장이라 생각해보세요 무슨 회사던 일이던 자기 업무가 있을건데 무단으로 빠지면 그일을 누군가 해야될거고 하다못해 다음날로 미뤄질수도 있는거고 또 중요한일 경우 본인하나 빠짐으로 인해서 회사가 타격입을수도 있습니다 알바도 마찬가지구요
그게아니라면 회사에 이야기 잘해서 연차나 월차 쓴다고 하세요
세심한향고래249
어떤 직장인지는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한달 만근을 하시면 월차가 1일 생길거이요. 9개월이면 8개가 생겼을거같은데요. 1년 이상 지나시면 연차가 생기실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