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일본영화 11인의 적군에 대한 일본의 평론이 어떻게 되나요?
아직 우리나라에는 개봉을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11인의 적군이라는 영화는(사무라이 영화 같아요) 일본내에서는 개봉했을 때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아니면 그냥 B급 영화 정도의 평을 듣는것인지(시대극이라 자본은 많이 들었을 것 같지만 메이저급 영화로는 보이지 않아요) 답변 바랍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방송·미디어
아직 우리나라에는 개봉을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11인의 적군이라는 영화는(사무라이 영화 같아요) 일본내에서는 개봉했을 때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아니면 그냥 B급 영화 정도의 평을 듣는것인지(시대극이라 자본은 많이 들었을 것 같지만 메이저급 영화로는 보이지 않아요) 답변 바랍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