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인구가 줄어들면 환경이 좋아지는 게 사실일까요?
전 세계적으로 저출생 사회현상들이 곳곳에 일어나고 있는데요, 이걸 꼭 부정적인 현상으로만 볼 수가 없는게 인구가 줄어들면 지구 환경은 좋아질거라는 의견이 있네요. 인구가 줄어들면 환경이 좋아지는 게 사실일까요?
학문
전 세계적으로 저출생 사회현상들이 곳곳에 일어나고 있는데요, 이걸 꼭 부정적인 현상으로만 볼 수가 없는게 인구가 줄어들면 지구 환경은 좋아질거라는 의견이 있네요. 인구가 줄어들면 환경이 좋아지는 게 사실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