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무도 만나고 싶지 않은데 과연 정상일까요?
저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로 아무도 만나지 않습니다.
그다지 욕구가 들지 않습니다. 고등학교 때까지는 학교에 가면 친구들이 있으니까 같이 밥도 먹고 쉬는 시간에 돌아다녔는데, 졸업을 하니까 하루를 집 안에서만 보내게 된 것입니다.
자그마치 8년동안 집 안에서 보내고 있는데 밖으로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여자든, 남자든 아무도 만나고 싶은 욕구가 없습니다. 그냥 혼자서 책을 읽고 산책하고 낮잠을 자고 심심하면 연필로 디즈니 만화 캐릭터를 그리는 게 편하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