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이번 월드컵 기대해봐도 될까요~~???

분위기가 너무 안나는 월드컵인데요..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경기 잘 뛰었으면 좋겠어요~~

물론 이기면 좋겠지만 전 안다치는게 우선이라 생각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그래도 엄청 응원할려고요! 이번에 손흥민 선수의 마지막 월드컵이 될 수도있어서 응원하고싶어요 그래도 다치지 않는게 중요해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경기 잘 뛰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시근여. 마음이 정말 예쁘시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슈퍼컴퓨터 옵타가 한국의 32강 진출 확률을

    무려 70%로 점쳤으니 치킨 마일리지 미리 쌓아두셔도 좋습니다

    16강 확률도 일본을 제쳤으니 돗자리 까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