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sajsksnanam
이제 여름이 되면서 머리가 빨리 뜨고
기름이 생기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머리감고 비듬이나 각질 덜 생기는 샴푸 추천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겁나일찍자는베이글
유분에 비듬 부자 였는데 비듬샴푸로 매일 감는게 제일 확실한 방법같아요! 매일 감으면 두피에 안좋다 어쩌다 하는데 유분많고 비듬많으면 두피 모공막히고 때 끼는거 밖에 안됩니다. 비듬샴푸 거듬 거기서 거기라 아무거나 사서 매일 감으세요!
응원하기
돌고래
여름에는 땀이 많이나서 고민이지요
샴푸를 바꿔서 써보시는것도
도움되시겠지만 샴푸방법을 바꿔보셔요
손바닥에 펌핑해서 충분히 거품내준뒤에
두피에 문지르는거죠
저도 샴푸방법을 바꿨더니 변화가되었어요
로더렛 샴푸 추천드립니다 가성비도 괜찮아요 😊
또복이
바디브 미오 샴푸 러브 앤 데스테니
아도르 acv 사과식초 샴푸
Ts 뉴 티에스 쿨 샴푸
추천드립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지성 두피 샴푸라고 유튜브에 검색해보십시오
아직도리더십있는사슴
저도 각질도 많이 떠사 머리를 넘기면 각질이 우수수 떨어나올 정도인데 better root relaxing 샴푸 daleaf 꺼 연두색 좋습니다 시원한 걸 원하시면 파랑과 민트 계열 샴푸릉 추첨드려요 그리고 안 나으시면 피부과 가는 거도 좋더라구요
건강하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