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과에서 헥사메딘이든 바늘있는 주사기를 받았는데요~
안녕하세요~^^ 치과에서 헥사메딘이 들어있는 바늘있는 주사기를 받았는데요~ 그주사기랑 ㄴ헥사메딘병을 받았습니다 치아사이에 뿌리라고요~ 근데 내일은 병에있는걸 주사기에 옮겨야하는데 리필을 어떻게해야하나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치과에서 헥사메딘이 들어있는 바늘있는 주사기를 받았는데요~ 그주사기랑 ㄴ헥사메딘병을 받았습니다 치아사이에 뿌리라고요~ 근데 내일은 병에있는걸 주사기에 옮겨야하는데 리필을 어떻게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