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하에서 찾은 394건의 질문
- 자산관리경제Q. 국내 개별주 중 성장주에는 뭐가있을까요지금 간단하게 국내 ETF만 가지고 있는데 개별주도 투자해보고싶어요 국내는 솔탑2랑 코덱스 탑투만 소액으로 가지고있어요 이런 좀 안정적이면서도 수익성 높은 개별주가
- 약 복용약·영양제Q. 오메가3 국내 개별포장 이유?국내 오메가3는 대부분 개별포장 되어있고외국 오메가3는 일반 영양제처럼 약통에 보관되어있는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산패이유로 개별포장 광고를 많이 하던데요.1.각회사마다 유통기한 및 사용기한이 있는데
- 주식·가상화폐경제Q. 국내 개별주식 / etf 매매차익 (수익) 비과세인가요?국내개별주식 / 국내상장 미국etf , 국내상장 국내etf 매매차익 (즉 수익) 비과세인가요?etf는 15.4% 원천징수이고, 국내개별주식은 원천징수 없고 전체 비과세 맞을까요?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국내주식( 개별주식)수익 비과세 맞을까요?국내주식( 개별주식)수익 비과세 맞을까요?삼성전자, 하이닉스 등 아니면 어느금액만큼 수익초과시, 세금이 있을까요?감사합니다.
- 주식·가상화폐경제Q. 국내주식시장에 개별종목 레버리지 상품이 출시될 예정인가요?국내에 개별종목 레버리지 상품은 듣지 못했는데 지인들이 곧 국내에도 개별종목 레버리지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라는 이야기를 하더군요. 이러면 국내 유동이 더
- 주식·가상화폐경제Q. 국내주식이 유독 성장세가 더딘 이유는?그 와중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준 미국주식과 기나긴 침체에서 살아난 중국주식 등등 다들 성장세인데 유독 우리나라만 이렇게더딘 이유는 뭘까요? 그렇게 매력있는
- 자산관리경제Q. 국민성장펀드 나오면 개별종목으로 삼성, 하이닉스 사는게 더 좋지않나?국민성장펀드 나오면 개별종목으로 삼성, 하이닉스 사는게 더 좋지않나? 5년을 묶일동안 하락이 발생할텐데 개별 종목을 사서 사팔사팔이 답아냐? 왜냐면 반도체는 상승이
- 주식·가상화폐경제Q. 국내 코인은 성장이나 발전 가능성이 없는 걸까요?향후 국내 코인의 발전과 관련한 긍정적인 상황은 없는 것인지 궁금하여 질문을 남깁니다.
- 경제동향경제Q. 국내 반도체 성장성있을까요??국내 반도체 산업의 성장성이 있을까요그리고 국내 성장가능성이 있는 산업의 종류도 궁금합니다 삼성이나 sk하이닉스의 입지도 궁금합니다
- 경제동향경제Q. 국내 화학기업들의 미래성장 가능한가요?국내 롸학기업들 미래성장 가능한가요. 중국 미국등 원자자 부국들이 독점하는 가운데 우리 기업들의 위치가 앖어져 가고 있는거로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