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임플란트 후 치과 정기 방문 해야한다고 들었는데 몇달 주기가 적당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과에서 정해주는 주기가 있기 때문에 그것에 따르는 것이 장기적인 예후를 생각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어르신들의 잇몸,치아관련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꼭 임플란트를 식립한 후에 틀니를 할 필요는 없으며 이가 없어도 틀니를 만들어 잇몸에서 지지를 얻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콜렛등 단걸 먹을때 특정 치아에 닿으면 통증이 있어요 이가 썩은걸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단 음식을 먹을 때 시린 것은 충치가 진행되고 있을 때 생길 수 있는 증상으로 신경치료 유무는 치과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임플란트는빨리해야좋은건지요아니면.?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뽑은 치아가 어느 위치냐에 따라 다르지만 가장 뒤의 치아를 제외하고는 치아가 없는 채로 유지되면 전체적인 교합이 틀어지고 치아 배열이 망가지므로 임플란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릿지는 권유하는데 어떨때 하느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다른치아에도 같이 충치가 있는 경우라면 브릿지를 통해서 3개의 치아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브릿지를 권하신 것 같습니다.
스케일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스케일링은 환자분의 평소 구강관리 상태와 치석의 유무에 따라 1년에 1~2회 받는 것이 적당합니다.치석이 많이 없다면 1년에 1번 하시면 됩니다.
어금니를 금니로 했는데요 궁금한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금니가 빠진 곳에 다른 이상이 없고 적합도 잘된다면 다시 붙여서 쓸 수 있습니다치과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치과 잇몸치료 횟수가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대부분의 치과에서 위에 말씀하신 것처럼 부위를 나누어서 잇몸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또한 대부분의 치과도 야간진료를 합니다
며칠전에 어금니 신경치료를 했는데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본인의 치아처럼 같이 양치질 하여 주시고 치아 사이에 있는 음식물을 치간칫솔을 이용하여 관리해주시면 됩니다.
치솔질할때마다피가납니다어떤치약을사용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약의 종류는 중요하지 않고 소금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주기적으로 치과에 내원하시어 스케일링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646
3647
3648
3649
3650
3651
3652
3653
3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