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스케일링 1년에 2번까지 보험적용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보험이 적용되는 것은 1년에 1번만 국가에서 보험을 적용하여 줍니다. 가격은 2만원 정도가 듭니다.
평가
응원하기
스케일링이랑 충치치료 같이해도 상관없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같이 하셔도 괜찮습니다. 레진치료가 간단한 것이 아닌 신경치료 등이 필요한 경우라면 따로 하실 수도 있습니다.
양치 후 가글 및 치간칫솔 사용법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양치를 꼼꼼히 하셨다면 가글을 하실 필요는 없으며 치실이 불편하시다면 치간칫솔만 쓰셔도 됩니다.
쥐포많이먹으면 이나 잇몸이 약해지거나 상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를 마모시킬 수도 있고 턱관절의 지속적인 사용으로 턱관절염 혹은 근육통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발치 하고 2년지났는데. 임플란트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뼈만 괜찮다면 바로 임플란트 하실 수 있으며 뼈가 많이 녹았으면 뼈이식 후에 식립 하셔야 합니다.
신경치료후 한지 10년 넘었는데 신경치료한곳에 악취및 고름이 생기는데 병원가면 발치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신경치료한 치아가 재감염된 경우 재신경치료를 시도해볼 수 있으며 증상이 지속될시 발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니가 나오다 말다 반복을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도 관리를 잘하면 발치를 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이물질등이 끼여서 염증 혹은 충치가 생기면 다른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발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이미 염증이 있어보여 발치를 권유드립니다,
치아가 너무 누런데 어떻게 해야할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집에서는 미백 재료를 쓰더라도 효과를 보기가 힘듭니다. 광고는 과장이 많이 되어 있으며치과에서 미백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 치료후 주변 잇몸이 안좋은데 임플란트를 다시 빼고 끼울 수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 주위로 염증이 있다면 임플란트를 새로 식립하거나 보철물을 재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잇몸에 피가 자주 나오는데 이가탄 먹으면 효과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이가탄은 큰 도움이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병원이 무섭더라도 치과에서 잇몸치료를 받으셔야 나을 수 있습니다.
4114
4115
4116
4117
4118
4119
4120
4121
4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