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스케일링과 크라운 치료 과정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크라운치료 과정은 먼저 치아를 깎아 크라운을 씌울수 있도록 만들고 본을 떠서 임시치아를 사용하다가 보철물이 나오면 장착하게 됩니다. 금액은 보통 처음에 결제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크라운 치료에 대해 알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료 시간은 30분 가량 걸리고 2회~3회 정도 내원해야할 수 있습니다. 신경치료가 필요하다면 더 많은 내원횟수가 필요하고 금액은 40만원 가량 합니다
양치 후 바로 가글하면 치아에 착색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헥사메딘 같은 치과용 가글이 아니라 리스테린과 같은 일반 시중에 판매되는 가글의 경우 착색의 위험성은 거의 없습니다.
치사가면 돈이넘많이들어가는것 같은데 가격데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갑자기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 무서우시면 치과 보험도 요즘엔 잘되어 있으니 하나 가입을 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치실은 매일 하는 것이 좋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실은 하루에 1번정도 하시면 되며 양치후에 이물이 끼어있는 부분에 한해서 하시면 됩니다.
임플란트 뼈이식 이후 금주기간 얼마나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최소 1주일은 절대 금주하시고 1달정도는 술을 드시지 않는것을 권유드립니다. 부작용으로는 뼈이식이 완전히 힐링되지 않아 재수술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치과 보험을 가입하는것이 도움이 많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목돈이 드는 것이 싫고 평상시 구강관리가 잘 안되어 치과에서 들으신 말씀들이 있다면 가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교정을 하면 어느정도 교정을 해야하나요?(기간)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최소기간 같은 것이 딱 정해진 것이 아니라 환자분의 상태나 움직여야하는 치아의 거리 등에 따라 모두 다릅니다.치과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랑니는 안 아프면 안 뽑아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도 관리를 잘하면 발치를 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이물질 등이 끼여서 충치가 생기면 앞의 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발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3개월전부터 입을 살짝크게 벌릴때면 왼쪽턱에서 소리가나요 어떻게 고쳐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네 턱관절을 보는 치과를 방문해보시는 것이 좋고 일부러 소리를 내는 행동은 절대 하지 마시고 딱딱한 음식을 씹거나 꽉 무는 행동을 하지 않으시면 완화될수 있습니다.
4204
4205
4206
4207
4208
4209
4210
4211
4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