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로 부업강능한가요? 돈을더. .
100프로 사기다 라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돈이 되는데 남에게 알려준다면 자기몫을 뺏기는 겁니다. 투자든지 뭐든 돈버는 것을 권유하는데는 숨은 의도가 다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돈에 대한 강박관념이 너무 심합니다 ㅜㅜ
미래는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100세시대라고는 하지만 보험팔이얘기고요 그렇게 오래살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지금 몇푼 모아가봐야 노후보장이 안됩니다 일반인들은, 즉 현재 70대들처럼 죽을때까지 일해야하기 때문에 일할수 있는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인맥이든 이쪽으로 생각해야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미래에는 국민연금이 고갈 된다는게 사실일까요?
연금 고갈이슈가 생길때마다 사람들은 대기업인 보험회사로 자산을 옮깁니다. 개인연금을 가입하기 위해서죠, 이는 정부와 금융기간간의 꼼수가 있다고 의심을 하는 사람도 있고요ㅡ 고갈될것은 확실하니까 미리 준비하라고 하는 채찍같은 것일수도 있습니다. 재정이 고갈되면 세금이 투입될 뿐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은행에서 돈을 주기적으로 소량의 금액이지만 출금을 반복적으로 한다면 시스템으로 적발이 되나요?
천만원이상이라고 해도 정보를 넘기는 것이 의무사항이 된것일뿐 예를들어 경찰차가 단속기간이 아닌 이상 지나가는 차량을 다 단속하지는 않습니다. 반복적으로 한다고 해서 조사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요, 기록은 쌓이고 범죄에 연루되면 조사할겁니다
평가
응원하기
창업비용으로최소 얼마까지 있어야되나요?
저는 점포가 없이 집과 창고렌트를 이용하여 온라인쇼핑,전자상거래로 등록이 되있어서 그정도는 필요가 없었습니다 소매업이고 물건값만 있으면 되니까요, 규모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평가
응원하기
금은 가지고있으면 돈이 되는 광물인가요?
둘다 맞는말 같네요 금값 추이를 살펴보면 계속해서 올라왔습니다 (평균적으로 볼때 등락은 있으나)그러니 오르는 것은 맞고요, 물가가 높아지니 상승분을 보면 반드시 높다고 보기도 어렵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한달에 얼마이상 벌어야 잘 버는 걸까요?
주변에 장가간 남자들보면 보통 4-500이상입니다 그리고 연차가 올라갈수록 조금씩 상승하죠이정도 되야 아파트도 있고 차도 있고 결혼도 출산도 가능한가봅니다
평가
응원하기
우리나라에는 부자가 많아졌나요??
노동력 착취가 증가할수록 부자가 되갑니다. 일반 대기업들도 그렇겠지만 제가 아는 식당만 해도 분점을 하나 더 냅니다. 이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하루12시간 일하며 최저시급을 받는데 3시간은 무급입니다 즉 휴게시간을 주는 것이죠, 이렇게 노동력을 착취한 돈으로 새로운 점포를 내고 또 조선족이나 정직원인데도 최저시급만 줍니다. 일자리가 많지않으니 이직하기도 어렵고요,많은 부자들은 이런식으로 돈을 벌기도 하고, 개미들을 이용해서 주가조작으로 돈을 벌어가기도 합니다정상적으로 월급받아서는 부자가 되기 어려운 구조겠죠
평가
응원하기
전망 좋은 미래산업은 어떤게 있을까요?
우리나라는 많은 자원을 소비하면서도 대부분의 자원을 수입합니다신재생에너지를 더욱 더 개발하여 해외의존도를 낮출수 있는 에너지개발이 필요해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영일만 앞바다에 매장되어있는 석유 및 천연가스 경제적가치?
당장 구체적인 숫자로 경제적 효과를 추산할 순 없지만, 140억 배럴 기준으로 원유와 가스 수입 평균 가격을 곱해 계산하면 약 1조 4,000억 달러 정도의 수입 대체 효과가 발생한다고 정부 고위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개발, 시추가 어떤 대기업이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지는 미지수입니다
평가
응원하기